1/1

​이탈리아 최고파스타 면류 판매 업체

​'데체코'

CHECK POINT

01. 좋은 밀만 사용합니다

가장 좋은 파스타는 가장 좋은 듀럼밀에서 시작됩니다. "De Cecco"는 밀을 수확하는 시기에 전문가를 파견하여 파스타 제조에 사용할 밀을 직접 선별, 엄선하여 제분공장으로 보냅니다.

 

밀이 데체코에 도착하면 정확하고 엄격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최첨단의 설비를 구비한 연구실에서 밀을 분석합니다.

 

밀의 외형과 모양을 검사하는데 표면은 반드시 규칙적이어야 하고, 얼룩이 없어야 하고, 옅은 노란색을 띠고 있어야 합니다.

02. 밀의 좋은 부분만 사용합니다

"De Cecco"의 제분과정의 특징은 전문가에 의해 선별된 밀을 깨끗하게 세척하여 불순물을 모두 제거한 뒤에 듀럼밀의 바깥 부분 중 약 30%이상을 깎아내어 나머지 67%이하의 부분으로 최상급의 세몰리나를 만들고 있으므로 타사에 비해 생산량은 떨어지지만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03. 최적의 상태에서 최고의 파스타를 만듭니다

파스타를 만드는데 있어 또 하나 중요한 재료는 바로 "물"입니다. "De Cecco"는 반죽시 사용되는 물을 데체코에서 소유하고 있는 산에서 광천수만을 사용, 항상 최적온도인 10℃에서 반죽을 하고 있습니다.

 

낮은 온도에서의 반죽은 파스타의 강도를 높여 요리시 그 단단함(탄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체코의 경험 많은 기술자의 노하우로 거친 세몰리나와 차가운 광천수를 이용한 반죽과정을 거쳐 약 160여종의 파스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04. 청동판으로 제작된 틀을 사용합니다

"De Cecco"의 파스타는 청동으로 제작된 틀을 이용해 모양을 만들고 있어 파스타표면이 약간 거칠게 되어 있으며 항상 일정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표면이 거칠게 되어 있는 것은 소스나 양념이 파스타의 표면에 잘 묻도록 하기 위함이며 이것은 데체코만의 특징입니다.

05. 저온 건조 방식은 품질을 완성합니다

"De Cecco" 파스타의 특징 중 하나는 건조 과정입니다. 파스타의 제조 과정에서 건조단계 시 낮은 온도에서 파스타를 건조시키는 것은 듀럼밀의 옅은 노란색(자연상태의 색)을 유지하며 향과 단단함(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요소인 것입니다.

PRODUCT

주요제품

링귀네
페투칠레
스파게티니
스파게텔리
페델리니
알파베토-500g
스파게티
카펠리니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500ml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1L
시칠리아-파스타소스
나폴레타나-파스타소스
아라비아따-파스타소스
Show More
EN.png

(주) 보라티알 | 사업자등록 : 495-88-00211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506 보라빌딩

FAX : 02-538-0470 | 고객센터 : 02-538-3373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Copyright © (주) 보라티알. All rights reserved.

스파게텔리